상품관련 FAQ

상품선택
검색기능

상품선택
제차가 파손되었어요. 원하는 부품을 찾고 싶어요.
우선 가지고 계신 제품의 설명서(혹 설명서를 분실 하셨다면, 본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얼"
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명서(분해도) 를 보시면 제품 번호를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번호를 "상품 검색" 란에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부품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주행중 차가 망가졌어요. 그런데 초보자라서 수리가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일단 장비(조종기 포함)를 가지고 매장으로 오셔야 할것 같습니다.

택배로 발송을 하셔두 됩니다.

상태를 보고 판단이 가능하며, 경우에따라서는 (단종된 차종 및 현재 부품의 재고가 없는경우 등)
바로 수리가 불가능 할수도 있습니다.

혹 매장으로 방문이 불가능한 지방에 계신 고객님 또는 기타 사정으로 방문이 여의치 않으신
경우에는 우선 CALL CENTER (02-571-8941) 로 연락을 먼저 주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수리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상태및 수리 내역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품 가격 외에 소정의 공임 이 청구가 되겠으며, 공임은 수리 내용 및 기간(시간) 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검색기능
Search / 검색을 이용해서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하신 후, 상품명을 클릭하세요!
알씨라이프 상단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시는 상품군으로 들어가셔서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세요!